퍼스널 브랜딩에 실패하는 사람의 특징 10가지
1) 무엇보다 자신감이 부족하다.
2)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까봐 불안해한다.
3) 좌절감을 쉽게 드러낸다.
4) 열정이 부족하다.
5) 최선을 다하지도 않는다.
6) 충분한 노력을 들이지 않는다.
7) 욕심만 부린다.
8) 객관성이 부족하다.
9) 균형감각이 부족하다.
10) 냉철한 눈으로 보지 못한다.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땐 시간이 부족한 게 당연하다. 사업을 본궤도에 빨리 올리려면 할 일이 너무 많다. 퍼스널 브랜드를 처음 구축할 땐 체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사업 쪽으로는 콘텐츠 제작과 배포에 좀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한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고 최대한 집중하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객관성과 균형감각을 길러야 하며 나 자신을 냉철한 눈으로 볼 수 있어야 한다. 성공적인 기업가는 기어를 움직일 충분한 에너지를 적시에 투입할 뿐 아니라, 그것이 낭비가 되지 않도록 잘 작동시킨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게리 바이너 척
퍼스널 브랜딩 구축을 위해 알아야 할 10가지
1)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의 전제는 시간을 많이 쏟아야 한다는 것이다.
2) 사업을 궤도에 올리려면 할일이 많다.
3) 체력이 언급될 정도로 몰입해야 한다.
4)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5) 콘텐츠 배포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6)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야 할 정도로 시간을 많이 쏟아야 한다.
7) 최대한 집중하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해야 할 정도로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한다.
8) 객관성: 열심히 하는 것이 잘하는 것은 아니다.
9) 균형감각: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타인에게도 그런 것은 아니다.
10) 냉철함: 적절한 시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투입한다,
'SNS로부자가된사람들(게리바이너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리바이너척 에필로그 심층분석2 (0) | 2022.12.23 |
---|---|
게리바이너척 에필로그 1 심층분석 (0) | 2022.12.23 |
얼리아답터, 트렌드예측자가 되라 (0) | 2022.12.21 |
속도 (0) | 2022.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