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생각
결국 퍼스널 브랜딩이란 특정 주제를 꾸준히 성의껏 자주 컨텐츠화하는 것
김재호작가
2020. 11. 25. 16:02
728x90
마케팅, 브랜딩, 차별화, SNS 등 관련 책을 읽어보았다.
앞으로 읽어야 할 책도 많다.
내가 알게 된 것은
열정을 가진 특정 주제를 정하라.
그 주제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글이나 컨텐츠를 만들어라.
그 주제에 대한 좋은 컨텐츠를 계속 노출시켜라.
피드백을 받고 개선해서 계속하라.
뭐 이 정도이다.
알게 된 것을 실행하기는 어렵다.
열정을 가진 분야를 잘 살펴보아야 한다.
그것을 꾸준히 컨텐츠로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개선해서 더 좋은 품질로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지속해 나가야 한다.
나는 송무를 하면서 관련 정보들을 전자책으로 내고 있다.
지난 1년간 백권 넘게 책을 냈지만 그것은 별 소용없었다.
위 마케팅, 브랜딩, 차별화, 카테고리화 등과 무관한 작업이었기 때문이다.
특정주제를 지속적으로 해내는 작업이 필요하다.
그래서 병역판례, 성문제(범죄/희롱/차별 등)관련 판례를 주제로 잡았다.
이것을 이제 꾸준히 또 품질을 개선해 나가면서 해 나가야겠다.
지역적으로는 서울, 강릉 이렇게 말이다.
길이 보이니, 안심은 된다.
꾸준함과 부지런함과 성의가 관건이 되겠다.
728x90